바이크게임

 

 

 

넥슨에서 나온 신작 모바일게임 '오버히트' 사전예약 50만 명 돌파

작성자
pulkkot1
작성일
2017-11-07 18:59
조회
162
넥슨(대표 박지원)은 7일(화) 넷게임즈(대표 박용현)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 멀티 히어로 RPG ‘오버히트’의 사전예약자 수가 50만 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오버히트’ 사전예약 이벤트는 지난 10월 31일부터 진행됐으며, 6일 만에 누적 신청자 수가 50만 명을 돌파, 공식 카페 회원 수도 2만 7,000명을 넘어서는 등 출시 전부터 높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지난달 29일까지 진행한 리미티드 테스트에서는 하이퀄리티의 차별화된 멀티 히어로 캐릭터 요소와 고품질의 그래픽 등이 유저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았다.

수많은 영웅들을 수집해 전투를 벌이는 멀티 히어로 RPG ‘오버히트’는 언리얼 엔진 4를 기반으로 최고 수준의 풀(Full) 3D 모바일 게임을 표방하며, 시네마틱한 스킬 연출을 보유한 개성 넘치는 120여 종의 영웅 캐릭터와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스토리 컷신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다양한 영웅들이 전투에서 합을 이루는 ‘오버히트 스킬’을 통해 보다 화려하고 전략적인 전투를 제공하며, 멀티 히어로 RPG 장르에서 보기 드문 오픈 필드인 ‘미지의 땅’에서의 진영 간 대립과 거점전을 핵심 콘텐츠로 선보인다.

‘오버히트’는 28일(화) 안드로이드 OS버전 및 iOS버전으로 국내에 정식 출시되며, 앞서 10월 31일부터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공식 홈페이지 내 노출된 대표 영웅 캐릭터를 SNS 채널로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3명에게 ‘아이폰 8plus’를 선물한다. 또한 오는 16일(목)에는 닉네임 및 길드 선점 이벤트를 오픈한다.

전체 0

바이크게임 (구.피쉬게임)

게임명이 피쉬게임에서 바이크게임으로 바뀌었습니다.

다양한게임 정보및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24시간 콜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감사합니다.

소개

자신이나 자신의 작품을 이곳에 소개하고 싶어하는 예술가일 수도 있으며 임무가 있는 비지니스 일 수도 있습니다.

최근 게임 동향

최근게임동향을 쉽게 알수있고 최신 유행하는 게임들을

한눈에 알아보기 쉽게 여러 정보를 제공하겠습니다

앞으로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궁금한점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24시간 콜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바이크게임, 보물게임등 다양한 게임에 관한 문의를 언제든지 해주세요